강형욱 하차 이유 정리 본문

이슈

강형욱 하차 이유 정리

Ρ 2018. 6. 19. 15:08

강형욱 조련사가 최근에 세나개(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하차를 했다고 합니다. 한동안 열심히 봤던 프로그램인데 이제는 강형욱 훈련사님을 더이상 볼 수가 없게 되서 많이 아쉽습니다.

하차를 하면서 "개인적 이유"라는 것으로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인 사유는 도대체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이 설왕설래 하고 있습니다. 그분의 반려동물에 대한 진심어린 모습에서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았는데 많은 아쉬움이 있는것 같아요.

정확한 이유는 본인이 밝히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추측하건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아닐까 이야기가 되고 있습니다.

첫번째 가장 많이 이야기 되고 있는것은 '당근이'편 때문인것 같아요. 이때 악플이 정말 심하였더라구요. 강아지보다 자식을 먼저 생각하라는 말때문에 악플이 심하였죠. 저는 이 말이 딱히 틀린말은 아니었던것 같은데 악플이 심했습니다.

두번째는 더이상 할게 없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강형욱 훈련사님의 솔루션은 거기서 거기입니다. 그리고 이미 많은 정보를 주었기 때문에 본인이 더이상 할게 없기 때문에 하차를 했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어떠한 이유든지 간에 세나개 더이상 볼 수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 하고 있는것 같아요. 아! 그리고 세나개의 출연료 전액을 기부하였다고 하네요. 마음이 너무 좋으신분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