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리모컨 고장 시 본문

안녕

lg u플러스 리모컨 고장 시

Ρ 2021. 9. 15. 14:02

얼마전에 lg u플러스 리모컨 고장이 났었습니다. 저는 뒤의 트랙패드를 많이 썼는데 이 트랙패드가 lg u플러스 티비에 전혀 인식이 되지 않더라구요. 이게 뭔가 싶더군요.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려고 알아 봤는데 제가 원하는 것을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너무 비쌌구요.

예전에 리모콘이 고장 났을때는 범용 리모콘을 사용했었는데. 이런거는 범용 리모콘이 안되는것 같아요. wifi와 같은 비슷한 통신방법을 이용하기 때문인것 같아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격이라도 알아보자고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했는데 교환을 해준다고 했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가격을 물어봤는데 무려 꽁짜네요. 히야~. 고객 과실일지도 모르는데 무조건 교체를 해주는 lg u플러스 칭찬하고 싶습니다. 리모콘이 보통 리모컨이 아니라서 비용을 청구할줄 알았는데 다음날 와서 바꿔 가드라구요. 기사님 이름이라도 알면 칭찬카드 비슷한거라도 써주고 싶은데, 제가 없을때 바꿔가서 못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