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블랙 혼혈이 아니라는게 더 놀라운 듯 본문

이슈

제이블랙 혼혈이 아니라는게 더 놀라운 듯

Ρ 2018. 7. 23. 01:46

제이블랙이라고 아시나요? 저는 얼마전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제이블랙의 본명은 조진수 입니다. 조진수는 2가지의 닉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제이블랙이고, 다른 하나는 제이핑크입니다.

제이블랙은 조진수가 '남성댄스'를 할때 닉네임이고, 제이핑크는 '여성댄스'를 할때 닉네임입니다. 남자인데도 불구하고 여성성향의 댄스를 할때는 여장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한 모습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어서 그만둘까 생각도 하였다고 하네요.

제이블랙을 얼핏 보면 혼혈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춤을 워낙 찰춰서 이러한 이야기가 나온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이블랙은 놀랍게도 한국 토종입니다. 미국은 가보적도 없다고 하네요. 성남출신으로서 우리나라 토종 댄서라고 하네요.

저도 검색을 해보고 놀랐습니다. 당근 혼혈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말이죠. 우리나라 사람이 저런 동작이 가능하다고 생각치는 못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