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박맞고 종료 본문

안녕

넷마블 대박맞고 종료

Ρ 2020. 3. 22. 19:23

오랜만에 넷마블 대박 맞고를 하기 위하여 접속을 해 봤습니다. 그런데 넷마블 대박맞고에 굉장한 변화가 발생하였더군요. 넷마블 대박맞고가 종료아닌 종료를 하게 된것 같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실히 느낌이 달라졌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더라구요. 넷마블 고스톱의 대이동! 윈조이로 이사가요! 라고 되어 있네요. 이것을 보면 넷마블 대박맞고는 더이상 넷마블에서 운영이 되지않고 윈조이로 옮겨 진것 같아요. 윈조이는 어떤 회사인지 궁굼했어요.

윈조이는 홈페이지를 찾는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구글에서 윈조이를 검색해봐도 제대로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그런것을보면 신생 홈페이지임에 분명합니다.

윈조이 홈페이지 가기

여하튼간에 윈조이 홈페이지는 위와 같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넷마블에서 운영하던 포커와 맞고 게임들이 다 있는것 같더라구요.

거기에 보니 회사 정보가 있더라구요. 보니까 천백십일 이라는 회사에서 운영을 하는것 같습니다. 즉 그냥 브랜드 이름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회사와 운영주체가 변경이 된것이라고 봐야할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더 조사를 해보니 조금의 반전이 있는것 같더군요. 천백십일이라는 곳은 넷마블 그룹에 소속되어 있다는것 입니다. 즉, 넷마블 대박맞고는 운영주체가 자회사로 옮겨졌다는거네요.

저는 넷마블 대박맞고가 크게 변화할것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냥 자회사로 운영주체가 바뀌는 것 같더군요. 아마 인력도 같이 나가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네요.

그래도 넷마블 대박맞고는 입에 딱 달라붙었는데, 윈조이 대박맞고는 입에 잘 달라붙지는 않네요.

'안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큐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4.19
간병인 일당  (0) 2020.03.28
전기요금 계산방법  (0) 2019.11.19
마약 매트리스 단점  (0) 2019.09.06
영어이름 변환(변환기)  (0) 2019.08.21